남양주시 와부읍 ㈜오렌지유통, '따뜻한 나눔' 지역사회 정기 후원 실천
페이지 정보
- 작성자
- 오렌지유통
- 조회
- 133회
- 작성일
- 24-04-03 15:28
본문
[남양주=이진호기자] 남양주시 와부읍 소재 식자재 도매업체인 ㈜오렌지유통은 지난달 31일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총 120만 원 상당의 백미(10kg) 20포와 라면(40개입) 20박스를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전달했다.
이날 전달된 백미와 라면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관내 한파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.
㈜오렌지유통 박종식 대표는“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자 이번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”라며 “조금이나마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,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후원을 이어 나가겠다”라고 전했다.
조성기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장은 “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을 약속해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”라며“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나눔 문화 확산에 힘을 보태주시길 부탁드린다”라고 말했다.
한편, ㈜오렌지유통은 남부희망케어센터에 매월 정기적으로 백미와 라면 등 취약계층을 위한 식료품 기탁을 약속했으며,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나눔 활동과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.
출처 : 경인매일 - 세력에 타협하지 않는 신문(https://www.kmaeil.com)